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Top latest Five 호치민골프예약 Urban news

Blog Article

또한 옥상 라운지에서 감상하는 다낭의 일몰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골프장으로 기억되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굳이? 안해도 잘버는데!? 이런 마인드라 ㅠㅠ 현제는 다낭만 가능 합니다. 제가 분발 해서 하노이 호치민도 이렇게 모실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여행사 업체 선정기준 및 여행 지역별 추천 페이지 정보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부터 다양한 종류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골프장을 선택하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통신판매중개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셋째 날 : 에코걸 또는 가라오케 선택 하신 뒤 오전에 바나힐 투어, 시내 돌아오신 뒤에 마사지 또는 이발소, 식당에서 석식 후 라운지바 또는 비치바 이동후 마무리

이 골프장의 캐디는 대부분 남성으로, 비록 영어 실력은 제한적이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다. 또한, 국제 표준 조명 시스템이 있어 야간에도 플레이 가능하며, 이는 호치민 밤 문화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해안가와 열대우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후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즐기는 골프가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마블마운틴을 등지고, 다낭 해변주보고 있어 을 마경관이 뛰어나며,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최고의 가성비가 장점인 붐붐 마사지는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의 여유만 있으면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유흥의 필수 요소입니다. 특히 날씨가 더운 호치민의 경우 골프나 야외 투어를 마치고 나면 땀이 많이 나는 한편 쉽게 피곤해지게 마련인데, 저렴한 비용으로 샤워와 마사지를 이용하고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치민의 붐붐 마사지는 매일 이용해도 좋을 만큼 충분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투득 호치민골프투어 골프장은 원칙적으로 현지인과 외국인을 우선으로 하는 프라이빗 골프 클럽이지만, 코스가 붐비지 않는 평일에는 일반인도 예약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