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황제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황제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황제투어

Blog Article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종류와 선택 기준: 데이터 저장과 관리를 위한 최적의 선택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주로 벤트그라스를 경험하다가 새로운 품종의 잔디를 경험할 수 있었는데, 병충해에 강하고 화학비료를 적게사용하는 잔디라 친환경 골프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잔디라고 하더라고요.

해안가와도 가까워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베트남 다낭의 해안가와 그린의 조화가 정말 절경이었어요.

벤트그라스가식재되어 있는 페어웨이와 ​그린 매홀 워터해져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의식을 느끼게 합니다.

골프 황제투어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기에 추가옵션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황제투어 일정중에 오전엔 골프투어를 오후시간부터 호치민 밤문화 투어를 이용하기에 알맞은 구성상품 입니다.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그린피가 놀라워서 꼭 한 번 다낭 골프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요.

처음 황제투어를 이용해 보는 경우는 물론 경험이 많은 베테랑에게도 다낭 황제투어는 언제나 가장 최상의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골프장인 만큼 나무도 많고 그늘이 많아서 쉬엄쉬엄 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름 그대로 황제처럼 아무런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잘 준비된 일정에 따라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유흥 패키지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붕따우의 경우 호치민에서 가장 가까운 해양도시여서 그런지 베트남 젊은연인들도 많이 찾고 주말이면 정말 멋진 모습들을 많이 보실 수 가 있는데요

이미 몇 차례 언급하였지만, 결국 황제 코스는 여러 종류의 밤 문화 체험을 하나로 통합시킨 패키지 상품에 해당하므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자 : 이원철

황제 골프 호치민황제관광 패키지는 관광의 비중을 낮추는 대신, 골프 라운딩과 유흥이 결합된 형태로 제공되는 코스를 말합니다. 베트남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 골프장들을 매일 번갈아가며 한 곳씩 이용할 수 있으며, 이동에 꼭 필요한 차량과 기사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